여태 다른데서 김치 몇 번 시켜먹었는데 맛 없어서 실망했거든요.
다른곳에서 산 김치는 싱겁고 배추 간도 제대로 안 베어있었던 김치 사먹었던 기억이였는데 여기 김치는 택배와서 봉지 여는순간 김치 냄새부터 딱! 맛있겠다고 느껴졌는데 간간할 정도로 간도 전체적으로 잘 베어있고 양념도 너무 조화롭고 맛있어서 밥이랑 먹으면 무조건 2공기 각입니다.
유튜브로 방송을 보면서 반신반의 하면서 고민끝에 시골청년님 믿고 샀는데 너무 맛있어요. 신랑이 이제 김장하지 말고 사먹자네요~ 이제 떨어지면 사먹고 떨어지면 사먹고 하려구요~ 아이들도 너무 맛있다고 👍 날려주네요~^^~
정말 최고입니다!!! 짱 입니당!! 여러분 고민중이시면 많이 많이 사드세여!! 정말 후회 없습니다. 시골청년님 앞으로도 맛난김치 부탁드려요!! 대박나세욤~이제 다른 식품들도 믿고 사먹으려구요